POSCO-VST, 베트남 소비자 권익보호 10대 기업 선정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 제공 공로 인정 받아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4/12 [20:08]

[다경뉴스=백두산 기자]포스코 베트남 생산법인 'POSCO-VST'가 현지에서 '2019년 베트남 소비자 권익보호 10대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 사진설명=POSCO-VST, 베트남 소비자 권익보호 10대 기업 선정     © 백두산 기자

 

POSCO-VST는 포스코가 2009년 동남아 스테인리스 시장을 선점하고자 현지 냉연공장 ASC(Asia Stainless Corporation)를 인수해 설립한 해외 생산법인이다. 이후 투자를 통해 생산규모를 연산 23만 5천 톤으로 늘려, 현재 베트남 내 스테인리스 생산 규모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최근 하노이 베트남음악예술공연장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베트남 소비자 권익 보호에 기여한 100개의 우수기업이 참석했으며, POSCO-VST는 10대 기업에 포함돼 인증서와 기념패를 받았다.

 

POSCO-VST는 우수한 품질의 스테인리스 냉연제품을 공급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베트남 수요산업 발전에 기여했다.

 

특히, 지난 2018년 11월에는 베트남 표준원과 소비자보호협회와 공동으로 스테인리스 물산업 세미나를 개최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물을 공급할 수 있는 최적의 스테인리스 강재를 제안함으로써 베트남 국민보건 위생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