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야외 공연장 공연 단체·개인 모집

2019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4/14 [07:22]

[다경뉴스=백두산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전당 벚꽃길에 설치된 야외공연장에서 공연을 펼칠 단체 및 개인을 모집한다.

 

▲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야외 공연장 공연 단체·개인 모집 (야외공연장 첫 공연 벚꽃왈츠)     © 백두산기자

 

청소년 댄스동아리부터 보컬, 랩, 직장인밴드 등 다양한 분야의 개인과 단체의 참여를 통해 생활예술을 활성화하고, 벚꽃길을 찾는 시민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한다.
 

이번 모집은 4월 15일부터 18일까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10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야외 공연을 진행한다.
 

야외공연장은 지난해 안동시가 도 역점시책 시군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경북도로부터 상 사업비를 받아 설치했다. 벚꽃길에 무대와 객석을 마련하고, 야간 공연을 찾는 관객을 위해 육사로 방향 공원에는 LED 의자, LED 장미, LED 바람개비를 설치했다. 아기자기한 야간 경관으로 젊은 층이 많이 찾는 장소로 바뀌고 있다.
 

지난 6일 야외공연장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벚꽃 왈츠’는 벚꽃과 어우러진 공연으로 관객에게 환상적인 봄을 선사했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이번 야외공연장 프로그램 공모는 지역의 전문단체와 동아리 등 문화예술 분야의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