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임이자의원, 자유한국당 유튜브 우수상 수상

'상주보 해체?! 나를 밟고가라!' 제목으로 현 정부의 4대강 보 파괴 비판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6/25 [00:19]

임이자의원, 자유한국당 유튜브 우수상 수상

'상주보 해체?! 나를 밟고가라!' 제목으로 현 정부의 4대강 보 파괴 비판

백두산기자 | 입력 : 2019/06/25 [00:19]

- 임 의원, “상주·낙단보 주민들 덕분.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할 것”

 

▲ 문정권 당장 멈춰라!-상주보 해체! 나를 밟고가라!!     © 백두산기자

 

[다경뉴스=백두산기자]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간사를 맡고있는 임이자 국회의원(자유한국당)은 자유한국당에서 개최한 「유튜브 영상 제작 콘테스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5월, 자유한국당은 「유튜브 영상 제작 콘테스트」를 진행하여, 당 소속 국회의원들의 영상을 접수받은 바 있다.

 

자유한국당은 17일간 실시된 콘테스트 기간 동안 당 소속 국회의원들로부터 총 93편의 작품을 제출받았으며, 최종 10편의 작품을 선정했다.

 

10편의 작품들은 ▲신인 부문(콘테스트 기간 중 신규 계정 가입자 또는 가입 후 첫 게시물로 업로드 된 작품), ▲의정(지역)활동 부문, ▲소통·정책 부문, ▲아이디어(창의성, 신선, 재미) 부문 등 총 4개 부문이며, 기획력, 작품성, 독창성, 대중성, 의원참여도를 기준으로 최종 당선작을 선정했다.

 

임이자 의원은 4개 부문 중 의정(지역)활동 부문으로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상주보 해체?! 나를 밟고가라!>라는 제목으로 현 정부의 무차별적인 4대강 보 파괴에 대한 비판과 4대강 인근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전했다.

 

임 의원은 “상주·낙단보 인근 지역주민들 덕분에 우수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됐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주민들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임이자 의원은 지난해부터 상주·낙단보 현장을 수 차례 방문하여 상주·의성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정부의 보 개방 행위를 꾸준히 비판해 오고 있다.

 

▲ 임이자 의원님프로필     ©백두산기자
진실을 말한다면 어떤 것도 기억할 필요가 없다.


 
  • 도배방지 이미지

임이자 국회의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사람/사람들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