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가수 ’타에카‘ 데뷔곡 ’기적의 걸음‘ 녹음 성황리에 마쳐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19/07/09 [04:06]

[다경뉴스=남도국기자] 일본가수 타에카가 데뷔 전부터 화제를 쓸어 모으고 있다.

 

▲ 사진제공=에코휴먼이슈코리아 ’드림아이원‘ ’원보이스‘ 일본가수 ’타에카‘ 데뷔곡 ’기적의 걸음‘ 녹음 성황리에 마쳐 © 남도국기자

 

이어 화제의 그룹 키즈 걸그릅’드림아이원‘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 두 팀이 환상의 하모니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합창단 ‘원보이스‘(원엔타테인먼트)를 결정했다. 7일 홍대에 위치한 702스튜디오에서 4기간 가량 녹음이 진행됐다.

 

’드림아이원‘과 ’원보이스‘ 는  타에카 첫 데뷔 앨범 타이틀곡 ’기적의 걸음‘ 에 풍성한 하모니를 넣어 더욱더 웅장하고 멋진 타이틀곡 탄생을 예고했다. 타에카는 8월 중 첫 방송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최근 합창단’ 원이스‘ 와 녹음 또한 무사희 마쳤다. ’원보이스‘ (원엔터테인먼트) 합창단은 기대이상 깨끗하고 맑고 목소리로 타에카를 감동케 했다.

 

타에카는 트레이닝 없이 한국어가사를 스스로 외워왔으며 4시간에동안 완벽하게 녹음을 끝냈다. 이번 곡 가사에는 작곡가겸 프로듀서,(날아라 야옹이)가 가사를 맟았고 녹음 데렉터는 가수 신성훈이 호흡을 마췄다.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