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시민행복아카데미 이홍렬 초청 특강 성료

건강한 삶을 위한 방향 제시

이금구기자 | 기사입력 2019/07/12 [10:41]

[다경뉴스,=이금구기자] 영천시는 지난 10일 교육문화센터 우석홀에서 올해 세 번째로 영천 시민행복아카데미 특강을 시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 영천 시민행복아카데미 이홍렬 초청 특강 성료     © 이금구기자

 

‘긍정적인 삶과 웃음’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특강은 시민들에게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며 생활 속에서 유머를 실천하는 방법을 전달하는 등, 공감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데 그 취지가 있다.

 

이번 특강의 초청 강사 방송인 이홍렬은 ‘일요일 일요일 밤에’, ‘이홍렬쇼’ 등 다수의 방송을 진행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홍보대사로 활동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강연에서 이홍렬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자신의 경험담을 풀어내어 ‘즐거운 대화’, ‘유머의 생활화’, ‘버킷리스트 작성’ 등 즐겁게 사는 법 3가지를 소개해 시민들이 가져야 할 긍정적인 마인드를 심어주었다.

 

강연에 참여한 시민들은 “이번 특강으로 행복한 인생을 가꾸는 데 많은 도움을 받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됐다”고 전했다.

 

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을 초청해 폭넓은 강연을 개최해 시민들에게 유익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