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팔로우미12 MC 이유비, 데이즈드 화보를 통해 러블리한 모습 공개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19/10/24 [11:23]

팔로우미12 MC 이유비, 데이즈드 화보를 통해 러블리한 모습 공개

이성철기자 | 입력 : 2019/10/24 [11:23]

[다경뉴스=이성철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이유비와 함께한 러블리한 화보를 공개했다.

 

▲ 팔로우미12 MC 이유비, 데이즈드 화보를 통해 러블리한 모습 공개  © 이성철 기자

 

얼마 전, <팔로우미12>의 MC로 발탁되어 더 큰 주목을 받는 이유비는 <데이즈드>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도 러블리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뽐냈다. 슬립 드레스에 패딩을 매치한 여성스러운 룩부터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유비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팔로우미12>를 통해 제 일상을 더 세세히 보여주고 싶어요. SNS를 통해 일상의 단면만 보여줄 수 있다면 방송에서는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이유비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거예요.”라며 <팔로우미12>에 임하는 마음가짐을 전했다. 또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싶어요. 제 일상을 SNS에 공유한 뒤로 삶이 더 즐거워졌어요.”라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 데이즈드 이유비 뉴발란스  © 이성철 기자

 

한편 이유비가 화보에서 입은 패딩은 뉴발란스액티브다운이다. 일상은 물론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발란스액티브다운은 뉴발란스 온,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유비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홈페이지(www.dazedkorea.com)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데이즈드 이유비 뉴발란스  © 이성철 기자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