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누리, 웹드라마 '인 유어 드림' 출연한다! "러블리한 매력이 인상적인 유남희 役"

배우 배누리, 웹드라마 '인 유어 드림' 출연! "유남희 역으로 밝음 뒤 가려진 아픈 사연 그려낸다"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19/11/05 [08:25]

배우 배누리, 웹툰 원작 '인 유어 드림' 주연 캐스팅! "영화, 드라마→웹드라마까지 매체 불문 폭넓은 활동 예고"

배누리, 웹툰 원작 '인 유어 드림' 주연 캐스팅 확정!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유남희 役 그릴 예정"

 

▲ 배우 배누리  © 남도국 기자

 

[다경뉴스=남도국 기자] 배우 배누리가 웹툰 원작 웹드라마 '인 유어 드림'에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웹드라마 '인 유어 드림'(감독 권오성/ 극본 문상휘)은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내용으로, 카페 여우별을 운영하던 노준수가 어느날 짝사랑하는

 

여자 유남희의 교통사고를 목격한 후 혼수상태에 빠진 그녀를 구하기 위해 아직 검증되지 않은 의학 프로젝트 "인 유어 드림"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배누리는 극중 웹툰 작가를 꿈꾸며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는 철없는 낭만파 유남희 역을 맡았다. 남희는 찰랑거리는 굵은 웨이브에 미소가 예쁘고 밝은 여자이지만 어릴적 겪은 교통사고에 대한 기억으로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가는 인물.

 

매번 다양한 캐릭터를 자연스럽고 능숙하게 만들어내며 등장마다 임팩트 있는 장면을 그려내는 배누리는 이번 '인 유어 드림' 유남희 캐릭터를 통해서도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담아내는 것은 물론, 밝음 뒤에 가려진 트라우마로 인한 남희의 어두움까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그려낼 예정이다.

 

지난 여름, 배누리는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에서 박혜미 역으로 무소불위의 권력 앞에 무력한 청춘의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SF 코믹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에서는 배수진 역으로 출연 소식을 알리며 매체를 불문한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배누리가 캐스팅 된 웹드라마 '인 유어 드림'은 KTh를 통해 모바일 플랫폼 올레TV를 더불어 OTT로도 전방위 유통될 예정이다.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