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희, 웹드라마 ‘샌드위치 이론’ 여주인공 캐스팅!

신예배우 이세희 ‘샌드위치 이론’ 여주인공 캐스팅!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19/11/05 [10:54]

배우 이세희 웹드라마 ‘샌드위치 이론’ 여주인공 캐스팅

빛나는 신예 이세희를 주목하라

 

▲ 배우 이세희, 사진출처=가족이엔티  © 남도국 기자

 

05일 오전 소속사 (주)가족이엔티는 소속 신예배우 이세희가 웹드라마 ‘샌드위치 이론’(연출 하지훈 / 제작 채널A)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전했다.

 

‘샌드위치 이론’은 헤어진 연인이 직장에서 다시 만나게 되며 그 속에서 펼쳐지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로 극 중 이세희는 이별을 했던 전 남자친구 규현과 직장에서 재회하게 되는 여주인공 선희역을 맡아, 다시 만난 규현과 직장의 고충 때문에 이직에 대한 고민에 빠지는 인물이다.

 

이세희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이 작품을 촬영하게 되어 너무 기뻤어요. 촬영 내내 좋은 경험, 좋은 추억을 많이 쌓였고 감독님, 스탭, 배우분들 전부 너무너무 좋은 분들 이라서 즐겁게 촬영했어요!”라며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분위기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최고의 팀원들과 함께 만든 좋은 작품이니 많이 시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말도 전했다.

 

한편, 배우 이세희는 최근 MBC 아침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의 조순자(이보희 분)의 어린 순자역을 소화하며 연기력을 입증하였고, 올해 방송된 MBC 특별기획 ‘이몽’을 비롯하여 통신사, 정유, 금융, 게임, 가전제품 등의 광고까지 다방면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라이프타임 웹드라마 ’연남동키스씬’에 남진주역으로 캐스팅되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또한, 채널A 웹드라마 ‘샌드위치이론’은 11월 말 방송 될 예정이다.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