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대·중소기업 상생협력기금 대통령 표창 수상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위한 노력 인정받아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19/11/06 [23:50]

[다경뉴스=백두산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6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한 ‘2019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대·중소기업 상생협력기금 부문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 2019동반성장주간기념식, 한수원 대통령 표창 수상 김형섭 관리본부장  © 백두산 기자

 

한수원은 상생협력기금을 활용, 중소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동반성장사업을 시행해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 등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정재훈 사장 주도의 ‘동반성장 협의회’를 출범하고 지속적인 중소기업 방문 간담회를 통해 애로사항을 해결해왔다.

 

협력연구개발을 확대하고 ‘부품·장비 국산화TF’를 운영하는 등 중소기업의 혁신성장 기반도 마련했다. 또한 생산성향상 지원사업 및 자금지원 사업을 활성화 하고 에너지혁신성장펀드도 추진하는 등 중소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해 실질적인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형섭 한수원 경영관리부사장은 “한수원과 중소기업의 상생협력 노력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중소기업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2019동반성장주간기념식, 한수원 대통령 표창 수상 기념   © 백두산 기자

백두산 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수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