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주 의원, (가칭)보수 4.0 12월 1일 국회에서 창당 발기인 대회 개최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19/11/26 [18:26]

[다경뉴스=백두산 가자] (가칭)보수 4.0은 12월 1일 오후 3시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창당 발기인 대회를 개최한다.

 

▲ 이언주 의원, (가칭)보수 4.0 12월 1일 국회에서 창당 발기인 대회 개최  © 백두산 기자

 

이날 행사에는 창당을 이끌고 있는 이언주 국회의원과 창당의 가치에 동참하고자 하는 발기인들 그리고 지지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자수성가형 CEO 창업가인 김상현 국대 떡볶이 대표, 보수주의와 자유주의 철학의 대가 이정훈 울산대 교수, 국방·안보 전문가인 박휘락 국민대 교수, 글로벌 컨설팅 회사에서 김태호 수사관 관련 발언으로 사직당한 백승재 변호사 등 다양한 시민사회 리더들도 참여할 것으로 밝혀져 주목받고 있다.

 

창당을 준비하는 관계자에 따르면 “(가칭) 보수 4.0의 4.0은 새로운 시대를 열어 간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1.0은 건국세대, 2.0은 산업화 시대, 3.0은 민주화 이후 세대를 말한다.”며 “그런데 민주화 이후에는 상당한 가치의 혼란으로 민주주의가 발전했다기보다는 오히려 획일적인 전체주의에 위협을 받고 있다. 이에 가치 혼돈의 시대를 마감하고 4.0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보수의 긍정적 가치를 제대로 실현하고자 하는 의지가 반영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언주 의원은 지난 12일“대한민국의 국체가 무너지는 것만은 막아야 한다는 절박함에 피를 토하는 심정을 결단을 내렸다“며 신당 창당을 공식화하였고, 올해 안에 신당을 만들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또한, “국가 중심에서 개인 중심으로 사회 패러다임이 전환되고 있다.”며 “진정한 자유민주주의 사회, 개인의 발견이 중심이 되는 사회로 만들어야 한다.”고 창당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발기문에 담길 내용 중 새로운 신당이 추구하는 가치와 지향점을 논의하기 위해 오늘 26일 오후 8시 30분 ‘(가칭) 보수 4.0 창당발기문 토론회’를 개최한다. 토론회는 유투브 ‘이언주 TV’에서 라이브로 방영될 예정이다. 

 

▲ 이언주 의원, (가칭)보수 4.0 12월 1일 국회에서 창당 발기인 대회 개최  © 백두산 기자

백두산 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언주 국회의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