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의성군 주민투표, 사전투표 실시

해당 지역의 전 읍·면마다 1곳씩 사전투표소 설치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0/01/14 [22:52]

[다경뉴스=백두산 기자] 군위군·의성군선거관리위원회는 「대구 군 공항 이전 주민투표」에서 개인 사정 등으로 1월 21일 투표일에 투표할 수 없는 투표인은 1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군위군·의성군 지역의 각 읍·면에 설치되어 있는 사전투표소에서 미리 투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전투표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사전투표소에 갈 때에는 주민등록증이나 여권, 운전면허증, 공무원증 그 밖에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첩부된 신분증을 반드시 가지고 가야 한다. 

 

사전투표소는 주민투표 실시구역인 군위군에 8곳, 의성군에 18곳으로 총 26곳에 설치되며 공직선거와 마찬가지로 투표인은 어느 사전투표소에서도 투표가 가능하다. 사전투표소 위치는 경북선관위 홈페이지 ‘선거정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선관위는 각 사전투표소마다 투표소 내·외의 질서유지 및 위법행위 예방활동을 위해 질서유지요원을 배치할 예정이며, 선거인 본인여부 확인 및 투표용지 교부 과정에서 착오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두산 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