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개그우먼→트로트가수→보험설계사 민들레, 파란만장한 인생사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20/04/27 [17:59]

개그우먼→트로트가수→보험설계사 민들레, 파란만장한 인생사

이성철기자 | 입력 : 2020/04/27 [17:59]

[다경뉴스=이성철 기자] OBS 공채 개그우먼에서 리포터, MC, 트로트가수로 왕성하게 활동 하고 있는 민들레가 연예활동에 이어 보험 설계사로도 병행 하고 있다. 민들레는 개그우먼 13년차, 리포터14년차, 보험설계사는 2년차이다. 

 

▲ 개그우먼→트로트가수→보험설계사 민들레, 파란만장한 인생사  © 이성철 기자

 

올해로 무명세월 14년차 베테랑 아티스트다. 민들레는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모든 연예활동이 올 스톱된 상태로 힘든 시간을 겪고 있다. 스스로 생활비를 벌기 위해 보험설계사는 물론 대리운전까지 해가며 빠듯하지만 나름 잘 견뎌내고 있다. 

 

민들레는 힘든 시기지만 트로트가수 홍진영 못지 않을 만큼 활발한 에너지를 여전히 뽐내고 지인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라는 사실, 민들레는 보도자료를 통해 심정을 전했다 ‘평생 연예인으로서 최선을 다하며 살고 싶다. 아직까지 이렇다 저렇다 할 전성기는 없었지만 분명히 언젠가 제1의 전성기가 올거라 확신한다. 절대 포기란 없다’ 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그녀는 ‘보험설계사로도 진실 되고 양심 있는 보험설계사로도 살고 싶다. 돈벌이 수단이 아닌 진정성 있는 설계사로 승승장구 하고 싶다’ 고 전했다. 

 

한편 민들레는 2018년 디지털 싱글 ‘안녕 내 사랑’을 발매해 트로트가수로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