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수시합격생 대상으로 ‘KNU 프리스타 프로그램’ 실시

예비대학생 프로그램, 상주캠퍼스에서 2주 동안 합숙 캠프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1/11 [18:43]

[다경뉴스=백두산기자] 경북대학교는 수시모집 합격생들을 대상으로 예비대학생 합숙 캠프를 개최했다.

 

▲ 사진설명=경북대, 수시합격생 대상으로 ‘KNU 프리스타 프로그램’ 실시     © 백두산 기자

 

경북대학교는 2019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생 119명을 대상으로 1월 7일부터 1월 18일까지 2주 동안 상주캠퍼스 생활관에서 합숙하며 대학 생활을 미리 체험하는 ‘KNU 프리스타(Pre-Star)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8회째를 맞이하는 이 프로그램은 입학 전까지 많은 시간이 주어진 예비 대학생들이 효율적으로 시간을 보내고, 대학생으로서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총 99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초청 특강, 원어민 강사가 진행하는 실용 영어, 자아탐색 프로그램, 스키 캠프, 대학 동아리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어울림 마당 등' 다양하고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들은 실용영어 수료 시 2학점이 인정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채영 학생(인문대학 국어국문학과 입학 예정)은 “다양한 학과의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실용영어 등 대학 생활을 간접적으로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거 같다.”며 참가 소감을 말했다.

 

이정태 경북대 학생처장은 “신입생들이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구성했다.”고 말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