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전통시장 이용하기 행사 추진

최계희기자 ghchoi666@naver.com | 기사입력 2019/01/28 [19:59]

[다경뉴스=최계희 기자]군위군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난 23일, 28일 군위시장을 시작으로 1월 25일, 30일 의흥시장, 1월 29일 우보시장을 차례로 방문해 장보기 행사를 추진한다.

 

▲ 사진설명=군위군, 전통시장 이용하기 행사 추진     © 최계희 기자

 

이번 행사는 경기침체와 동절기 한파 등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영세 상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를 위해 군 공직자들이 직접 나서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고, 상품권을 이용해 제수용품‧선물세트 등을 구매하며, 이와 더불어 전통시장 살리기 및 물가안정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였다.

 

28일에는 TBC “굿데이 프라이데이”에서 군위전통시장 도우미 촬영을 나와, 리포터가 일일 배달 도우미 체험을 하기도 했다. 전통시장 도우미로 인해서 시장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이 설 제수용품 장보기가 훨씬 수월해졌다고 입을 모아 칭찬하였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면서 시장상인 및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애로사항을 청취하였으며,“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좋은 품질의 농․특산물을 대규모 점포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군위군, 전통시장 이용하기 행사 추진     © 최계희 기자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